본문 바로가기

뷰 맛집/여행지

나는솔로 15기 제주 숙소 솔로나라 15번지 펜션 촬영지 위치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숙소 제주 솔로하우스 펜션 촬영장소 위치 

ENA, SBS Plus < 나는 솔로 > 100회 솔로나라 15번지 제주 숙소 펜션

출연진 -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2023년 6월 7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솔로 방송

100회 스페셜 방송과 함께 새롭게 시작되는 15기 이야기 편이 방영 됩니다.

 

지난 694일간 묵묵히 사랑의 대서사시를 써내려온

나는 솔로 100회를 맞아 그간의 이야기를 뒤돌아 봅니다.

 

 

저마다의 이유로 내짝을 찾지 못한 이들은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하며 

사랑과 사람에만 집중합니다.

100회를 맞아 3mc와 남규홍PD도 뭉큼한 소감을 전하고

앞으로도 출연자 관련 문제가 전혀 없을 거라고 단정하지는 못하지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검증하고 심판해주는 것에 대해

제작진으로서 감사드린다고 전합니다.

 

 

이어 15기에서 매력 만점 솔로남들이 등장하며

비현실적 외로마로 감탄하게 한 솔로남들이

솔로나라 15번지에 입성하며

제주도의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때보다 청량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립니다.

 

나는솔로 15기 솔로나라 제주도 숙소 펜션은

제주의 자연속에서 새로운 영감을 전하고 

삶의 균형을 회복할수 있는 관광 휴양단지라고 합니다.

 

 

#나는솔로15기숙소 #나는솔로제주도숙소 #나는솔로제주숙소 #나는솔로제주펜션 #솔로나라15번지숙소 #솔로나라15번지제주숙소 #야크마을 #나는솔로제주 #나는솔로야크마을 #제주솔로하우스 #나는솔로15기

 

나는 솔로 15기 솔로나라 15번지 숙소 촬영지 위치 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나는솔로 15기 제주 숙소 이름 · 상호 · Name 

야크마을

 

 나는 솔로 솔로나라 15번지 숙소 펜션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162 야크마을

 

나는솔로 제주 야크마을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업체문의

 

제주 야크마을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64-760-1950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방송된 것과 정보가 다를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나는 솔로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