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 맛집/여행지

전지적참견시점 유인나 가평 펜션 위치 MT간곳 - 전참시 244회 풀빌라 숙소

반응형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유인나 가평 MT 펜션 숙소 위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244회 유인나 가평 풀빌라 펜션

 

2023년 4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는

 감성 100%’ 인나의 당도 100%’ 일상 2탄

유인나♥김연성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 됩니다.

 


가평으로 단합 MT를 떠난 인나 TEAM 식구들!
인나네 MT에 가면 게임도 하고~ 바비큐도 먹고
정성 가득 스탭들을 위해 준비한 인나의 깜짝 요리 선물까지
하지만, 앞서는 의욕과는 달리 난관에 봉착하는데..
이어지는 MT의 하이라이트, ‘캠프파이어’ 시간!
그동안 숨겨왔던 속마음 토크부터~ ‘감성 100%’ 인나의 깜짝 손편지까지
‘불멍’으로 시작해서 ‘눈물바다’가 되어버린 사연이 방영 됩니다.

 

 

배우 유인나가 소속사 식구 및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가평으로 MT를 떠납니다.
유인나는 드라마 촬영를 마친 기념으로 

소속사식구와 담당 스태프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냅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가평으로 향하던 유인나는

특별히 맛있는 요리를 해주겠다고 선포를 하는데

유인나의 요리 실력을 잘 알고 있는 매니저는 

공포에 질린채 저녁 약속 있다고 선을 그어 웃음을 전한다고 합니다.

숙소에 도착한 유인나는 야심차게 준비한 고난도 요리를 시작

레시피까지 정성스레 적어온 그녀는 도구를 가리지 않는가 하면

준비한 요리의 포인트를 과감히 버려 

참견인들을 멘붕에 빠트립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유인나 가평 풀빌라 펜션 MT 간곳을 알아봅니다.

 

 

#전참시유인나펜션 #전지적참견시점유인나펜션 #유인나가평펜션 #유인나가평MT펜션 #유인나가평MT숙소 #가평풀빌라펜션 #유인나가평풀빌라펜션 #엠포레키즈풀빌라 #전참시풀빌라펜션 #전지적참견시점풀빌라펜션 #전참시엠포레키즈풀빌라

 

전지적 참견시점 유인나 풀빌라 펜션 촬영지 위치 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전참시 유인나 가평 MT 펜션 이름 · 상호 · Name 

엠포레키즈풀빌라

 

전지적 참견시점 유인나 가평 풀빌라 펜션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경기 가평군 북면 오동골길7 엠포레키즈풀빌라

 

유인나 가평 엠포레키즈풀빌라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엠포레A동 풀빌라 462,000원 ~ 1,180,000원

자세한 가격 업체문의

 

 전참시 가평 엠포레키즈풀빌라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507-1494-0182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방송 리뷰입니다.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