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 맛집/여행지

오늘n 대한민국 보물정원 꽃동산으로 떠나는 추억여행 60대 부부의 정원 익산 수목원 위치 동백나무숲

반응형

오늘N 어느 60대 부부의 정운 김선기 김지순 부부가 만든 정원 위치

MBC <오늘N>  2350회 익산 수목원 촬영지

 

2024년 10월 08일 저녁 6시 오늘N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보물정원 코너를 통해

소나기 같은 사랑 어느 60대 부부의 정원 편이 방영 된다.

 

 

오늘 찾아온 곳은 전북특별자치도 익산. 밖에서 보기엔 평범한 가정집의 모습이지만 길을 따라가다 쭉 들어가다 보면 우거진 숲이 펼쳐지는데. 마을을 지키는 당산나무, 청괴불나무, 연필향나무 등 희귀한 고목들과 천일홍, 꽃무릇, 목화꽃 등 다양한 꽃들이 반겨주는 이곳은 김선기(64세), 김지순(64세) 동갑내기 부부가 29년째 가꾸고 있는 정원이다.

 

 

 

중1 때 만나 서로가 첫사랑이라는 부부! 특히,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 지은, 소나기 나무에는 시골 소년과 도시 소녀였던 부부의 첫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남편 선기 씨는 고향이자 추억이 있는 이곳에 무언가를 남기고 싶었다는데. 그렇게 20년 동안 주말이면 고향 집으로 내려가 사 모은 고목을 심었단다. 그러던 어느 날, 고향으로 귀촌을 하자는 남편의 말에 당황했다는 아내 지순 씨. 그런 아내를 위해 아내가 좋아하는 동백나무를 심어 동백나무 숲을 만들었다는데. 덕분에, 정원은 겨울이 되면 동백꽃으로 가득 차 꽃대궐을 이룬다고 한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남편보다 정원 가꾸기에 진심이 됐다는 지순 씨. 평생의 동반자인 부부가 함께 만든 정원을 만나보자.

 

 

 

오늘N 익산 60대 부부의 정원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보물정원 꽃동산으로 떠나는 추억여행 정원 이름 · 상호 · Name 

달빛소리수목원

 

오늘n 익산 500년된 소나기나무 동백꽃 수목원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전북 익산시 춘포면 천서길149

 

오늘N 달빛소리수목원 입장료 가격 정보 보기 · Price

대인 3000원

어린이 2000원

 

익산 달빛소리수목원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63-834-9065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