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방송 맛집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친구야 압구정 술집 촬영지 위치 - 제7잔

반응형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압구정 술집 보고싶다 술친구야 술집 촬영장소 위치 알아보기

tvN <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 제7잔 보고싶다 친구야

출연진 -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2022년 10월 21일 오후 10시 30분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방송에서는 지난주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가 술친구 부르기 배틀을 벌였습니다. 이들 중 한시간 안에 가장 많은 술친구를 부른 사람이 우승을 차지하며 제일 적게온 사람이 술값을 내기로 합니다.

 

 

이들이 시도한 술친구 라인업은 화려했으며 최강창민, 위너, 엑소, 슈퍼주니어, 딘딘등 역대 최다 게스트 16명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끝나지 않은 술친구 부르기 배틀과 친구들의 끊임없는 등판에 분위기가 점점 달아오른 내어개를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친구야 촬영장소 압구정 술집을 알아봅니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보고싶다친구야 #내어탈보고싶다친구야 #내어탈압구정술집 #내어탈7회촬영지 #보고싶다술친구야 #보고싶다친구야 #송민호 #은지원 #규현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7회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압구정술집 #백곰막걸리 #압구정술집 #내어깨를봐탈골됐잖아백곰막걸리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친구야 압구정 술집 촬영지 위치 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내어탈 압구정 술집 이름 · 상호 · Name 

백곰막걸리

 

 내어깨를봐 탈골됐잖아 보고싶다 술친구야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9 1-2층

 

가격 정보 보기 · Price 

동해안 오징어 듬뿍듬뿍 김치전 24,000원

여수 달마새우 미나리전 26,000원

태안 생물 간재미찜 26,000원

벌교 매콤새콤 피꼬막 미나리초무침 24,000원

 

 내어탈 백곰막걸리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507-1377-7644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영업시간 매일 17:30 ~ 새벽 01:00

일,월요일 휴무

 

손님 앉혀놓고 지들끼리 싸우는 조은사이의 짠하고 찐한 토크

 

 방송된 것과 정보가 다를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