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 맛집

오늘저녁 대한민국 보물정원 야생화 같은 내인생 야생화 엄마 홍순씨의 치유의 정원 청주 화훼농원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슬픔이여 안녕 야생화 같은 내 인생 야생화 엄마 홍순씨의 치유의 정원 청주 화훼농원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60회 야생화 같은 내인생 촬영지

 

 

2022년 9월 5일 저녁 6시 5분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보물정원 코너를 통해

슬픔이여 안녕~ 야생화 같은 내 인생 편이 방영 됩니다.

 

 

가난한 집에 태어나 쌀밥 한 번 먹는 게 소원이었다는 안홍순 씨(59세). 중매로 만난 남편과 결혼했지만, 폭언과 폭력에 시달리며 우울증을 앓았다. 8개월 된 딸아이가 뱃속에 있어 도망칠 수도 없었다. 사람 만나는 것도 두렵고 극단적인 생각마저 들던 그때, 우연히 야생화가 눈에 들어왔다. 화분 살 형편이 아닌지라 깨진 항아리나 기왓장을 주워 화분을 만들고, 야생화 모종을 주위에서 얻었다. 하나둘 모으기 시작한 야생화들이 자식처럼 무럭무럭 자라나 용기를 줬다. 그렇게 해서 모은 야생화들이 수백 가지. 홍순 씨는 식물들을 자식이라고 부른다. 어느새 마음도 순하게 치유됐다. 식물을 만지며 느낀 감동을 나누고 싶어, 집 앞에 작은 꽃밭을 만들었다. 그녀처럼 마음이 아팠거나, 항암치료를 받고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이 홍순 씨의 정원을 찾기 시작했다. 홍순 씨는 그런 손님들에겐 꼭 화분 하나 선물하고 보내야 마음이 편했다. 그녀의 푸근한 인심과 따뜻한 마음이 소문이 나면서 단골손님들이 생겨났다.

 

 

이혼 후 식물 덕분에 완전히 홀로서기에 성공한 홍순 씨, 이제 그녀의 새로운 직업은 동네 정원사다. 그녀의 정원이 유명해지면서 도로변에 있는 삭막한 카페 앞에 화단을 만들어 달라는 제의도 받았다. 덕분에 그토록 좋아하던 식물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꽃과 식물이 주는 치유의 힘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는 지금 순간이, 인생의 가장 꽃 같은 순간이라는 그녀, 야생화 엄마 홍순 씨의 치유 정원을 가본다.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정보 

슬기로운 외식생활 나 홀로 치킨집 사장님의 생존기

신박한 네바퀴 여행 용돈도 벌고 캠핑도 하고 커피 캠핑카

대한민국 보물 정원 슬픔이여 안녕 야생화 같은 내 인생

밥 잘 주는 민박집 먹고 놀고 자고 건강까지 챙긴다 자매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대한민국 보물정원 치유의 정원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슬픔이여 안녕 야생화 같은 내인생 화훼농원 이름 · 상호 · Name 

꽃밭에서

 

오늘저녁 야생화 엄마 치유정원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642

 

대한민국 보물정원 꽃밭에서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010-8464-6050

 

 #오늘저녁야생화엄마홍순씨의치유의정원 #대한민국보물정원치유의정원 #청주화훼농원 #오늘저녁꽃밭에서 #안홍순 #오늘저녁야생화같은내인생 #꽃을키우며마음의병을치유한정원사 #몸과마음을어루만지는치유의정원 #오늘저녁치유의정원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