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방송 맛집

생생정보 군산 건어물, 박대한상, 흰찰쌀보리빵 맛집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위치

반응형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군산 건어물, 박대정식 횟집, 보리빵 파는곳 연락처 위치 어디? 1932회 촬영지 

KBS2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12월 1일 군산 박대정식, 보리빵 맛집

 

2023년 12월 1일 저녁 6시 30분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너를 통해

탤러트 김성환의 전라북도 군산시 편이 방영 됩니다.

 

 

김성화씨가 추천해주는 군산의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소개되며

바다가 있는 군산에서 파는 건어물과

희찰쌀보리빵이 인기인 군산 시민들이 가는 오래된 빵집과

박대요리를 맛볼수 있는 박대정식 맛집을 찾아갑니다.

 

 

흰찰쌀보리의 원산지인 군산 현지 생산농가에서 공급받아

원재료를 100% 사용하여 기존 밀가루빵보다 향과 소화율을 높인

단팥빵과 카스테라, 만주, 초코파이등

추억의 옛날빵을 맛볼수 있으며 영화 말죽거리잔혹사를 촬영한곳이기도 하네요.

1984년 시작하여 2대를 이어가는 노포빵집 입니다.

이어 군산 맛집으로 박대구이 박대매운탕 박대조림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박대정식이 인기인 곳입니다.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12월1일

탤러트 김성환의 전라북도 군산시

건어물 파는곳, 흰찰쌀보리빵, 박대한상 맛집을 알아봅니다.

 

 

 

생생정보 12월 1일 방송정보 요약

생생정보통 오래된 집의 변신 난방비 잡는 리모델링

전설의맛 33년 전통 소갈비찜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군산 건어물, 영국빵집, 새만금횟집

나나랜드 기부 천사의 꿈꾸는 슈퍼마켓

생생현장 농촌으로 간 청춘들

 

생생정보 박대한상 식당, 건어물가게, 흰찰쌀보리빵 위치 정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하빈네 건어물
전북 군산시 내항2길 216
☎O10-9578-9580

생생정보 군산 흰찰쌀보리 단팥빵, 카스테라, 만쥬, 초코파이 빵집

영국빵집
전북 군산시 대학로 144-1
☎063-466-3477

생생정보 군산 박대한상 박대정식 파는곳

새만금 횟집
전북 군산시 비응안7길 13 2층
☎0507-1348-1005

#생생정보군산의겨울참맛박대한상 #생생정보군산박대한상 #믿고떠나는스타의고장군산 #군산박대한상 #군산박대정식 #새만금횟집 #군산흰찰쌀보리빵 #군산빵맛집 #군산건어물 #생생정보군산건어물 #생생정보군산흰찰쌀보리빵 #영국빵집 #하빈네건어물 #생생정보12월1일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반응형